커뮤니티

2025년 볼만한 액션영화를 소개해 주세요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242회 작성일 25-01-11 11:06

본문

1. 블랙 위도우 (Black Widow):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전망을 바꿀 수 있는 신작으로, 스칼렛 요한슨이 다시 수트를 입고 돌아오며 블랙 위도우의 어두운 과거와 그녀만의 복수를 그리는 액션 영화이다.

2.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(Shang-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): 마블 최초의 아시안 히어로 샹치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영화로, 그의 생존 반지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다.

3. 잔여인간 (The Last Human): 인류의 미래가 인공지능 로봇에 의해 위협받을 때, 유일한 생존자인 여자와 로봇의 본능적 생존을 그린 영화로, 부메랑의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이다.

4. 어벤져스: 젤리젠 프로젝트 (Avengers: The Genesis Project): 어벤져스가 최강의 적에 맞서는 마지막 대결을 그리는 영화로, 다양한 캐릭터들이 모여 최강의 군단으로 결집하여 슈퍼히어로들의 막대한 활약을 볼 수 있다.

5. 007: 황금의 눈 (007: The Golden Eye): 제임스 본드의 돌아오는 이전 영화로, 새로운 보스와 새로운 스파이를 만나 그들과의 단짝관계를 그리며 재미와 긴장감이 공존하는 영화이다.

6. 매드맥스: 분노의 도로 (Mad Max: Fury Road): 거친 사막에서 새로운 더 큰 위협과의 전쟁을 전개하는 매드맥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, 질주하는 차와 독특한 캐릭터들의 카오스를 그린다.

7. 원더우먼 1984 (Wonder Woman 1984): 강력한 슈퍼히어로 원더우먼이 다시 돌아오는 상업적인 액션 영화로, 1980년대 분위기 속에서 예측 불가능한 전투와 스승-제자 관계를 그린다.

8. 잭 라이언: 혼돈의 그림자 (Jack Ryan: Shadow Recruit):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흐려지는 시대에서 놀랍고 놀라운 적과 전투하는 잭 라이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, 스릴 넘치는 스파이 액션을 그린다.

9. 독 (The Poison): 한국의 전설적인 암살자 이겼수가 살아있는 유일한 목격자로 선 보고있다는 소문에 평생을 숨을 여행하는 숨겨진 독감을 품은 절망적인 액션 영화이다.

10. 메서드: 분노의 수호자 (The Method: Guardian of Fury): 어린 시절 전두환의 잔인한 폭력에 시달린 멩치, 당장을 따라 버린 주변의 도움을 받으며 연극을 하고 경찰이라는 생각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극적인 분노 액션 영화이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ⓒ camonlens.co.kr All rights reserved.  [Mail inquiry]